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코인 뉴스 요약

[Today's 블록체인 news] Tout Blockchain/Tezos Token/Cloudflare 外

1. ICO 모델은 누구나 토큰을 합법적으로 판매 할 수 있을까?


미디어를 혼란에 빠뜨리는 블록 체인 창업자 인 Civil 은 다음 주에 공인 된 것과 공인되지 않은 모든 종류의 투자자에게 암호화 토큰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ConsentSys, ethereum 창업 보육 센터 및 사업 자체에 대한 이야기로서, 그 결정은 요즘 토큰 판매에 대한 일반적인 지혜의 대부분에 부합합니다.

많은 악의적 인 초기 동전 제공 (ICO)은 최근에 토륨 주위에 광이 생성되기 전에 업계가 획득 한 신뢰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무엇이든 ethereum의 가격 하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강렬하게 공격 했습니다.



2. 불변의 데이터 레코드를위한 마스터 카드 특허 출원 Tout Blockchain


거대한 마스터 카드 지불 서비스는 소비자 지불을 추적하기 위해 블록 체인 사용을 검토하고 있으며 새로 게시 된 특허 자료에 나와 있습니다.

A의 시리즈 대부분의 유사한 특허 응용 프로그램을 미국 특허청에 의해 지난 주 발표, 마스터 분산 원장들이 처리로 "지점 간 거래"를 기록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정보는 조직이나 조직의 구성원이 비즈니스 과정에서 조달 한 품목의 로그를 작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 원장은 특히 구매 주문서가 등록되고 모니터링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계정 관리를 간소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3. 해외 여행자를위한 블록 체인 결제 시도를 위한 LG


LG 유 플러스 (LGU プラス)는 블록 체인 기반의 해외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일요일에 발표 된이 시험적인 노력으로 일본, 대만 및 미국의 파트너와 협력하여 3 명의 이동 통신사 사용자에게 국제적으로 여행 할 때보다 저렴하고 빠른 지불을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코리아 타임즈 에 따르면 2019 년 초에 출시 될 예정인이 시스템은 미국 파트너 인 TBCASoft가 제공하는 블록 체인 크로스 캐리어 지불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4. Tezos Token, 공식 출시에 대한 접근성 향상


Tezos 암호 프로젝트의 토큰 인 XTZ의 가격은 지난 월요일 네트워크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주말에 30 % 증가했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XTZ는 토요일 13:10 UTC에 5.5 주 최고 1.75 달러를 기록하며 1.55 달러에 거래되고있다. 코인 마켓 캡 (CoinMarketCap)  자료 에 따르면 XTZ는 금요일 최저치 인 1.29 달러에서 35 % 상승했습니다.

cryptocurrency는 개발자 들이 9 월 17 일에 Tezos의 mainnet이 도착했다는 트위터 를 통해 금요일에 강한 입찰 을 받았다. 사실, mainnet은 6 월 말부터 일부 교환기에서 교환 할 수있는 토큰으로 베타 버전 으로 살고있습니다.



5. Galaxy Capital, 암호 프로젝트에 1,600 만 달러 자금 지원


홍콩에 본사를 둔 암호화 회사 인 Kenetic과 이미 잘 정립 된 자산 클래스에 대한 주문 실행, 포트폴리오 관리, 위험 평가 및 규정 준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래 시스템 회사 인 Tora와의 노조의 배경입니다. 오늘 발표 된 두 회사는 토큰 프리 세일을 통해 1,600 만 달러의 기금을 조성한 프로젝트 인 Caspian 을 만들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6.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Blockchain, WEF 연구보고


세계 경제 포럼 (World Economic Forum, WEF)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행성이 직면 한 가장 시급한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할 수있는 65 가지 이상의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통찰력 연구 지난주 글로벌 기후 행동 정상 회의에서 감사 거대한 삼일와 공동으로 실시하고 발표는 새로운 국제 플랫폼이 보도 자료에 따르면 "책임 blockchain 생태계를 품다"수 있는지 검사합니다.

이러한 네트워크는 에너지 및 물과 같은 천연 자원의 분산 된 관리에서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공급망을 만드는 데 이르기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저탄소 및 지속 가능한"경제 성장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는 방대한 돈을 모으기위한 새로운 자금 조달 메커니즘을 제공 할 수 있다고이 보고서는 덧붙였습니다.



7. Cloudflare, 최초의 'Crypto Week'에서 분산 웹 게이트웨이 출시


인터넷 보안 업체 Cloudflare는 사용자가 Protocol Labs에서 개발 한 분산 형 스토리지 프로토콜 인 InterPlanetary File System (IPFS)에보다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클라우드 플레어 (Cloudflare)는 월요일에 블로그 포스트에서 " 암호 위크 (Crypto Week )"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 Crypto Week "에서는 매일 "인터넷을 개선하기 위해 암호를 사용하는 새로운 기술에 대한 지원"을 발표 할 예정이다. 이러한 기술 중 첫 번째는 IPFS에보다 쉽게 액세스 하고 기술의 최상위 웹 사이트를 구축 할 수있는 포털 입니다.



8. 우크라이나 의회, Crypto-Related Profit에 세금 부과 제안


우크라이나 의회는 주민들의 cryptocurrency 관련 이익에 과세하기 시작했습니다.

국회의원들은 개인 및 상업 단체가 보는 cryptocurrency 관련 이익에 5 %의 세금을 적용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법안에 따르면 이러한 이익은 다른 소득 형태와 별도로보고되어야합니다.

또한 상업 기관은 법안이 통과 되면 2024 년 1 월 1 일부터 세율이 18 %로 상승 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이 법안은 또한 국가의 세법 코드 내에서 암호 해독의 개념을 "교환 또는 가치 창고의 기능을하는 토큰 형태의 가상 자산"으로 정의하고 가상 자산을 "형식"으로 정의 할 것을 제안합니다 분산 장부에있는 디지털 레코드를 교환 단위, 계정 단위 또는 가치 저장 평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법안은 또한 cryptomining이 무엇인지 설명합니다.



9. 현지 인도 정부 사이트에서 발견 된 Cryptojacking 스크립트


인도의 공식 정부 웹 사이트는 소유주의 지식없이 암호 해석 스크립트를 실행했다고 월요일에 경제 타임스가 보도했습니다.

안드라 프라데시 (Andhra Pradesh)주의시 정부 웹 사이트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코인 하 이브 (Coinhive)와 같은 암호 화 소프트웨어에 감염됐다고 보안 연구가 들이 밝혔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는 원래 웹 사이트에 스크립트를 삽입 한 해커를 대신하여 실수로 크립토 통화를 조사합니다.



10. 지난 주 35 % 랠리의 절반 만 지워진 이더


시가 총액에 의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cryptocurrency 인 ether (ETH)의 가격은 오늘 거의 30 달러 하락하여 지난 주에 기록 된 35 %의 집회의 절반을 효과적으로 지워 버렸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ETH는 평균 196 달러의 거래소를 통해 거래하고 있으며, CoinDesk 's Ether Price Index (EPI)에 따르면 24 시간 기준으로 28 달러와 11 % 하락했습니다.







http://hen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