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코인 뉴스 요약

[Today's 블록체인 news] FSA/Mt Gox/Crypto Collectibles Wallet 外

1. 리먼 이후 10 년 : Bitcoin과 월 스트리트는 그 어느 때보다 더 강합니다.


카터는 "전통적인 금융의 세계에서 cryptocurrency 대해 나는 낙관적입니다.

그는 "cryptocurrency가 궁극적으로 금융 화되고 대형 기관에 의해 관리 될 것이며 규제 시장이 생기고 본질적으로 역동적 인 가상 상품 시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cryptocurrency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이 재직자들의 입장을 환영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예를 들어, 비트 코인 투자자들은 제안 된 비트 동전 교환 거래 형 펀드 (ETF)에 관한 SEC의 결정에 동의합니다.



2. 일본의 FSA, Exchange 라이선스 검토를 처리하기 위해 Crypto 팀 확장


일본의 금융 시장 감시인은 내년에 암호 관련 활동에 중점을 둔 팀을 확장하여 암호 해독 교환 라이센스를 얻는 일본 기업들 사이에서 증가하는 관심사를보다 효과적으로 처리하려고합니다.

금융 서비스국 (Financial Services Agency)은 수요일에 cryptocurrency에 관한 다섯 번째 연구반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거래 플랫폼, 학자, 변호사 및 정부 공무원이 참석했다. FSA의 정책 조정 담당 부국장 인 사사 키 기요 타카 (Sasaki Kiyotaka)는 현재 라이선스 등록 검토를 포함하여 암호 관련 활동의 전반적인 감독을 담당하는 사람들이 약 30 명이라고 말했습니다.



3. 블록 체인, 무역 금융을 1 조 달러 나 올릴 수있습니다.


Blockchain은 신흥 시장에서 중소기업 (SME)의 자금 조달을 원활하게함으로써 세계 무역 금융에서 1.5 조 달러 규모의 공급 / 수요 격차를 상당 부분 채울 수 있다고 새 연구 조사는 말합니다.

세계 경제 포럼 (World Economic Forum)과 베인 앤 컴퍼니 (Bain & Company)가 공동으로 실시하고 발표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블록 체인을 배치함으로써 글로벌 비즈니스가 놓치지 않을 무역 금융에 1 조 달러를 추가로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개발 은행의 계산에 따르면, 세계 무역 금융 갭은 현재 1.5 조 달러에 이르며 2025 년에는 2.4 조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 연구는 또한이 문제가 주로 중소기업에 대한 신용 및 대출에 대한 제한된 접근으로 인해 발생한다고 설명합니다.


4. Mt Gox의 기업 채권단, Bitcoin 환급 청구를 제기


오랫동안 폐허가 된 비트 코인 교환의 수탁자. Gox는 기업 채권단이 최근에 승인 된 재활 과정을 통해 덫에 걸린 비트 코인을 다시 청구 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고바야시 노부아키, 변호사와 변호인. Gox는 수요일에 공개 된이 회사의 이전 기업 사용자들은 10 월 22 일까지 교환기가 보유한 암호 자산 환불 청구 증거를 제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민간 재활 절차와 관련하여 기업 사용자가 온라인 방법으로 소유권 주장을 제출할 수있는 온라인 재활 처분 청구 시스템을 발표했습니다."라고 고바야시는 말했습니다.



5. Bitcoin 가격은 6.4K 달러의 저항을 겪은 후 상승


비트 코인 (Bitcoin, BTC)은 몇 시간 전에 결정적인 저항을 해소하면서 완고한 낙관적 움직임을 보이고있습니다.

앞서가는 cryptocurrency는 오늘 6 천 4 백달러 과거 이동, 곰 같은 소진 - 화요일의 회전 하단 촛불 로 표시된 - 교정 랠리를위한 포장 방법입니다.

특히, 긍정적 인 가격 행동은 6 월 최저점과 8 월 11 일 최저점을 연결하는 장기 추세선의 견고한 방어와 대칭형 삼각형의 위쪽 틈에 선행했습니다.



6. Vault, Apple의 App Store에서 Crypto Collectibles Wallet을 출시


Crypto wallet 시동 Vault는 Apple의 App Store에 비 교환 식 토큰 및 기타 암호 수집 물을 저장하는 지갑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공동 설립자 존 이건는 것을 CoinDesk에게 회사가 이러한 수집품을 구입하고이를 유지하는 blockchain에 익숙하지 않은 새로운 사용자가보다 쉽게 찾고 있습니다.

많은 현재 지갑 및 기타 도구에 대한 문제는 일반 사용자가 아닌 개발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분산 앱 (dapps)은 새로운 사용자를 잠재 고객으로 끌어들일 수있는 영역 중 하나입니다.



7. 강력한 ASIC 광부의 새로운 라인이 Ethereum에 등장


비트 코닝 마이닝 장치를 개발 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칩 디자이너가 에테르 프로토콜에 관심을 돌리고 있습니다.

비트 코닝 (bitcoin) 광산업 칩 개발 업체 인 가나안 크리에이티브 (Canaan Creative)의 전 수석 칩 제조사 인 첸민 (Chen Min)은 린지 (Linzhi)라는 cryptocurrency 광산 장비를 개발하기위한 새로운 벤처를 시작했다. 이 회사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ethereum 및 ethereum classic에서 사용되는 ethhash 알고리즘을 다루며 내년에 출시 될 새로운 ASIC (Application-Specific Integrated Circuits) 광부 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Linzhi의 새로운 에테르 광부는 Project Lavasnow라는 제목으로, 이번 주 열리는 Ethereum Classic Summit에서 개발 된 프레젠테이션 첸 (Chen)에 따르면, Bitmain의 에단 광부 로 전기량의 1/8 을 사용한다고 주장 했다. 또한 BitMain의 AntMiner 중 한 명과 비교하여 초당 14 억 개의 해시를 실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8. 분산 된 세계지도는 Ethereum에서 시작


올해 가장 주목 받고있는 블록 체인 어플리케이션 중 하나가 현재 출시되었습니다.

스마트 계약 기술을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탄력있는 세계지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는 FOAM은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시작된 분산 애플리케이션 (dapp)이 이미 "첫 번째 사용자가지도를 채우고 있음을 알았습니다."라고 발표했습니다.

Foam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 인 Ryan John King은 6 월에 CoinDesk과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은 위치가 해결 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면서 dapp의 동기를 설명 했습니다. 오히려 킹은 미국 정부가 소유하고 공군이 운영하는 GPS와 같은 중앙 집중식지도 서비스가 궁극적으로 취약하고 신뢰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FOAM의 솔루션은 위치 증명이라는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FOAM 맵의 위치를 ​​등록하는 분산 된 개별 사용자 네트워크에지도 제작 작업을 보급하는 것입니다. 거품은 게임에서부터 공급망 관리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유스 케이스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8 월에 끝난 1,650 만 달러의 매출로 회사가 배포 한 토큰 (FOAM이라고도 함)을 사용하여 새로운 위치로지도를 채우도록 유도합니다.



9. 인도 중앙 은행, 법원 배타적 통화로 Cryptos 'Not Valid'주장


인도 중앙 은행 (Reserve Bank of India)은 수요일, 대법원에 출두하기 전에 비트 코인 (bitcoin)이 중국에서 인정 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RBI는 5 개월 전에 은행 업무에 대한 접근 을 막기 위해 인도 중앙 은행과 여러 차례의 교류 를 가졌을 경우 선매 증서에서 현재의 입법은 암호가 통화 나 돈으로 간주 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10. 오하이오에있는 지역 당국자가 블록 체인 신원 확인을위한 제안


오하이오 주 더블린시는 조용히 개인의 정체성에 초점을 맞춘 블록 체인 실험을하고 있습니다.

오하이오 주도 인 콜럼버스 교외의 더블린 (Dublin)은 지난 달 공개 된 RFP (Request For Proposal) 문서를 통해 그 작업을 발표 했다 . 재판을 통해 더블린은 최신 공공 기관으로이 기술의 공공 부문 적용 가능성을 모색합니다.

시 당국은 지역 공무원이 개인 정보 및 선호도를 수집하고 저장할뿐 아니라 내부 "가치 토큰"을 생성하는 안전하고 사적인 시스템을 만들 수있는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함으로써 블록 체인을 테스트하려는 의도를 발표했습니다.

제안 된 사용 사례 : RFP에 따르면 등록 된 사용자가 네트워크에서 투표를 제출하고 투표 결과를 집계 할 수 있도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