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코인 뉴스 요약

[Today's 블록체인 news] Softbank/Huobi Eyes/Stablecoin 外

1. Softbank, 이동 통신사 모바일 결제를위한 블록 체인 테스트 완료


일본의 거대 기업인 소프트 뱅크 (Softbank Corp.)는 서로 다른 통신 사업자간에 P2P 모바일 지불을 허용하는 블록 체인 개념 증명 (PoC)을 완료했습니다..

소프트 뱅크 는 수요일, 블럭 체인 스타트 업체 인 TBCASoft와 일본의 Rich Communication Service (RCS)라는 SMS 대체 통신 프로토콜을 제공 한 Nasdaq 상장 회사 인 Synchronoss와의 제휴로 개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발표에 따라 파트너들은 참여한 항공사를 통해 배포 된 분산 네트워크와 RCS를 통합 한 블록 체인 기반 PoC를 공동으로 만들었습니다.


2. Huobi Eyes 일본 확장 라이센스 암호화 교환 취득


Huobi Group은 현지 라이선스 cryptocurrency exchange BitTrade를 구입하기위한 임박한 거래를 통해 일본에 거래 서비스를 확대 할 예정입니다.

Huobi는 수요일에 발표 한 바에 따르면 자회사 인 Huobi Japan Holding Ltd가 BitTrade의 단독 소유자 인 Eric Cheng과 대주주 지분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전했습니다.

BitTrade는 현재 일본 내 16 개 라이선스 교환국 중 하나이며 일본 가상 화폐 교환 협회 (Virtual Currency Exchange Association)의 회원이기도합니다.



3. 탄소가 달러로 고정 된 Stablecoin을 시작


수요일부터, 새로운 "규정 준수되고 가격이 안정된"동전이 기관 계좌, 헤지 펀드, 거래자 및 거래소에 제공되고있다. 카본 (Carbon)은 보도 자료에서 CarbonUSD에 대한 "적극적으로 추구하는"외환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쌍둥이 자리 달러 와 팍소 스 스탠다드  가 시장에 진입 한 후 CarbonUSD가 일주일도 채 안 걸리지 만이 팀은 동전의 독특한 알고리즘 모델이 결국 경쟁 업체의 제품과 차별화 될 것이라고 믿고있습니다.



4. 한국 금융 감독원, ICO 활동에 대한 블록 체인지 기업 조사


한국의 금융 감독원은 초기 코인 제공 (ICO)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국내 블록 체인 신생 회사에 연락하고 있습니다.

CoinDesk Korea 의 독점적 인 보고서 에 따르면 , 기업이 토큰 판매에 대한 규칙을 위반 한 것으로 간주되면 궁극적으로 어떤 형태의 제재를 유도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조사는 기업들에게 불안감을 유발합니다. 현재 ICO는 기술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토큰 기반 자금 조달 방법이 지난 9 월 에 금지 되었기 때문 입니다.

금융 감독위원회 (Financial Supervisory Service, FSS)는 수요일 코인 데스크 코리아 (CoinDesk Korea)가 작성한 금융위원회 (Financial Service Commission)의 설문 조사에서 이미 수사에 협조 할 것을 요구하는 편지를 여러 회사에 보냈다. FSS는 FSC의 감독하에 금융 기관을 감독하는 감독 기관입니다.


5. 라이트코인 12 개월 최저 기록


litecoin (LTC)의 가격은 수요일에 $ 50.00 아래로 12 개월 최저를 기록했습니다.

시가 총액에 의한 세계에서 7 번째로 큰 cryptocurrency는 10:34 UTC로 47.67 달러로 내려갔습니다. 2017 년 9 월 22 일 이후 가장 낮은 가격이었습니다. 



6. Crypto Exchange Ceed는 시리즈 B 라운드에서 $ 15M를 모았습니다


Crypto Exchange company 인 Seed CX는 Series B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1,500 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베인 캐피탈 벤처스 (Bain Capital Ventures)는 1500 만 달러의 B 시리즈 기금 모금을 이끌고 성명서를 통해 회사의 기금 모금액을 2500 만 달러로 끌어 올렸습니다. 

거래소는 현물 시장 및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 에서 규제하는 기타 파생 상품에 대한 거래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7. 인도 정부, 은행의 블록 체인 연구 승인


인도는 블록 체인 기술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인도 노총 (Narendra Modi) 총리가 이끄는 고위 관리들로 구성된 행정 의사 결정기구 인 인도 노조 내각 (Union Cabinet)은 국가 수출입 은행 (Exim Bank)이 은행과 협력하여 분산 원장 및 블록 체인 기술에 관한 연구를 수행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브라질, 러시아, 중국, 남아프리카와 함께 인도가 회원국 인 BRICS 경제 블록에서

Exim Bank는 BRICS Interbank Cooperation Mechanism에 따라 이미 양해 각서 (MOU)에 서명했으며, Business Standard 는 그 사실을 전한 바 있습니다.



8. Malta와 Binance 파트너, 보안 토큰 거래 플랫폼 출시


세계 최대 규모의 암호화 교환 업체 인 Binance는 말타 증권 거래소 (MSX)와 협력하여 "블록 체인 (blockchain) 섬"에서 보안 토큰 거래를 할 수 있다고 현지 언론이 화요일 보도했습니다.

교환의 최고 재무 책임자 인 웨이 저우 (Wei Zhou)는 MSX 회장 Joe Portelli와 보안 토큰 거래 플랫폼을 시작한다는 양해 각서 (MOU)에 서명 했습니다.

몰타의 재무 장관 인 에드워드 스쿠 쿨루 나 (Edward Scicluna)는 기자 회견에서 암호 산업을 칭찬하면서 국가가 새로운 혁신을 활용할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lockchain과 cryptocurrencies가 위험을 감수하고 있지만,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가서 처리하도록하는 핑계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9. 브라질 축구 클럽, 다가오는 ICO에서 2 천만 달러 모색


브라질 축구 팀은 자체 초기 동전 제공 (ICO)을 시작하여 2 천만 달러를 모금 할 계획입니다.

Avaí Futebol 팀 클루 하는 시리즈 B 축구 팀은 브라질 축구의 (시리즈 A)를, 그 팬들을위한 디지털 에코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이 최고 등급을받을 수 있도록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자신의 암호 화폐를 생성하는 것을 발표했다 권위있는 Copa Libertadores 경쟁 팀의 물리적 인프라 구축.

Inside World Football 은 클럽이 각각 1 천 2 백 6 십만 달러의 토큰을 판매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클럽은 154 만개의 토큰, 즉 생성되는 총 토큰의 약 7 %를 보유하게됩니다.

팀은 SportyCo 및 Blackbridge Sports와 협력하여 10 월 3 일부터 토큰 판매를 개발 및 출시합니다.



10. Bitcoin Price Charts는 $ 6.4K 이상 회복 랠리를 암시합니다.


황소가 핵심 지원을 지속적으로 방어 할 경우 6,400 달러의 저항을 넘어 서기 위해 비트 코인 (BTC)이 사소한 수정 랠리를 목격 할 수 있다고 기술 차트에서 지적했습니다.

주요 cryptocurrency는 7,400 달러를 넘은 최근 최고치로부터의 매도세의 부활을 알리는 미국의 초기 세션에서 대칭 삼각형 의 단점을 보였습니다.

더욱이 곰 같은 패턴은 상승 쐐기 형 고장과 꺾은 선형 차트상의 페넌트 붕괴 로 대표되는 이미 부정적인 설정을 보강 했습니다.

그 결과, BTC는 UTC 마감 전에 어제 6,000 달러 (2 월 최저)를 테스트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대신에 6 월 최저 가격과 8 월 11 일 최저치를 연결하는 추세선의지지를 얻은 6,170 달러에서 되돌아 왔으며 당일 6,290 달러로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