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코인 뉴스 요약

[Today's 블록체인 news] Medici-Backed Bitsy/ECB/Brave 外

1. 한국, 세관 사기에 맞서기 위해 삼성의 블록 체 인텍 인수


한국의 세관 당국은 삼성의 블록 체인 기술을 분산 된 통관 시스템의 중추로 채택 할 방침입니다.

삼성 SDS는 대기업의 IT 암은 말했다 관세청은 삼성의 Nexledger의 blockchain이 새로운 플랫폼에 활용 볼 양해 각서 (MOU)를 체결했다고 금요일에.

공공 기관 및 운송 및 보험 회사를 포함한 48 개 국내 기관도 MOU에 서명했으며, 분산 네트워크에 노드로 참여하여 관세 프로세스에보다 많은 투명성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한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이 노력은 세관 신고 및 납품 양식과 같은 여러 기관에서 필요한 일련의 수출 서류를 공유하고자하며 수출 과정을보다 효율적으로 할뿐만 아니라 "문서 위조를 근본적으로 차단"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2. Medici-Backed Bitsy, 사용자 친화적 인 암호화 지갑 출시


Blockchain startup Bitsy는 cryptocurrencies와 fiat money 사이의 다리를 만드는 것을 돕기를 원합니다.

이를 위해이 회사는 금요일에 새로운 암호 지갑을 발표했다. 하나는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경험을 제공하기위한 것이다. 앤 - 마리 홉킨스 (Ann-Marie Hopkins) CEO는 지갑이 비트 코인과 같은 암호 해독 (cryptocurrency)을 구매하고 "한 사람에게서 다른 사람으로 비트 코인을 얻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코인 덱에 말했습니다.

소매업자인 Overstock.com의 블록 체인 자회사 인 Medici Ventures의 투자 를 본 Bitsy 는 지갑이 지갑 주소, 거래 검증 및 기타 기술적 세부 사항을 숨기는 기술에 대한 신규 사용자를위한 깨끗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3. ECB, 디지털 유로 발행을위한 '계획 없음'발표, 마리오 드라 기 (Mario Draghi)


유럽 ​​중앙 은행 (ECB) 의장은 금요일에이 기관이 유로의 디지털 버전을 발급 할 구체적인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습니다.

ECB의 마리오 드라 기 (Mario Draghi) ECB 총재는 유럽 의회의 한 서한에서, 그러한 노력의 기초가되는 기술의 견고성 부족과 유럽 연합 (EU)을 횡단하는 높은 수준의 실제 현금 사용이 옵션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ECB와 유로 시스템은 현재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를 발행 할 계획이 없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드라 기 (Draghi)는 중앙 은행 디지털 화폐 (CBDC)의 기초가 될 가능성이있는 분산 원장 기술 (DLT)이 "상당한 발전을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 이더 레코드 12 개월 만에 가장 높은 일일 거래량


ethereum의 에테르 (ETH) 토큰에 대한 일일 거래량은 목요일에 12 개월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Bitfinex 데이터에 따르면 두 번째로 큰 cryptocurrency는 어제 2405 톤의 24 시간 거래량을 보였습니다. 2017 년 9 월 15 일 이후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또한, 현재 주당 2,900,000 달러는 2017 년 12 월 중순 이후 가장 높습니다.

코인 마켓 캡 (CoinMarketCap)에 따르면 모든 거래소의 24 시간 거래량은 현재 23 억 3000 만 달러로 올해 7 월 18 일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5. Brave, Google 광고 데이터 수집 사례에 대한 법적 공세 발동


브레이브 (Brave) 브라우저와 기본주의 토큰 (Secondary Attention Token)의 시작 인 브레이브 (Brave)는 온라인 광고 업계의 사용자들에 대한 프라이버시 보호가 취약한 것으로 간주하면서 구글 및 다른 사람들에 대한 규제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브레이브의 최고 정책 담당자 인 Johnny Ryan, Open Rights Group의 Jim Killock, University College London의 Michael Veale을 대신하여 아일랜드 정보 보호 위원과 영국 정보 위원장에게 제기 된 불만 사항은 새로운 EU 전체 조사가 필요한 유럽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GDPR).



6. 서클 조사는 많은 남성들이 여성으로서 크립토 통화에 투자함에 따라 두 번 발견


4 명의 밀레니엄 중 1 명은 내년에 cryptocurrencies에 투자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고 새로운 설문 조사가 발표했습니다.

Crypto payments startup Circle은 금주 초에 3000 명 이상을 대상 으로 설문 조사 를 실시 하여 대다수의 Millennial이 자신을이 기술의 "공격적인"투자자라고 믿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세대 X와 베이비 붐 세대를 포함한 다른 인구 통계의 구성원들도 투표에 참여했습니다.

Goldman Sachs가 지원하는 결제 플랫폼은 Survey Monkey를 사용하여 결과를 수집했지만 "공격적인 투자자"로 확인 된 사용자의 응답 만 게시했습니다.



7. Ethereum의 Constantinople Hard Fork, 10 월 Testnet에서 활성화


Ethereum의 향후 하드 포크 Constantinople은 다음 달 테스트 환경에서 활성화 될 것이라고 핵심 개발자들은 금요일 합의했습니다.

코인 덱스 (CorinDesk)가 상세히 설명한 바와 같이 콘스탄티노플 은 플랫폼의 효율성을 높이고 경제 정책을 바꾸고 핵심 난제 알고리즘을 변경하도록 권장하는 코드 인 "난이도 폭탄 (difficult bomb)"을 연기하기 위해 고안된 변화를 특징으로합니다.

격주 화상 통화에서 말하기, 개발자들은 업그레이드라는 클라이언트 간 testnet, 10 월 (9) 주위를 활성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Ropsten 에테 리움 네트워크 자체의 조건을 모방. 그러나 테스트 환경에서 블록 확인 시간이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정확한 블록 번호 (블록 체인 공간 내에서 대부분의 업그레이드가 타임 아웃되는 방식)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8. 10 억 달러 규모의 Tezos Blockchain이 공식적으로 월요일에 시작


Tezos 블록 체인의 "실험적"단계가 곧 끝납니다.

오늘 발표 된 Tezos Foundation은 월요일에 공식적으로 프로토콜을 공식 발표 할 예정이며, 토큰 공급이 현재 10 억 달러 이상인 플랫폼은 더 이상 베타 버전이 아니므로 완전히 운영되고 커뮤니티에 의해 운영 될 것입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명칭은 시맨틱 한 것입니다. Tezos는 6 월 말에 mainnet 또는 live blockchain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출시 했으며 이후 XTZ 토큰은 교환 가능합니다.




9. 라이벌 Stablecoin과 상위 20 개 암호 교환이 뒤섞임


20 대 교환기는 맹렬한 암호 해독 (cryptocurrency)을 단계적으로 제거하고 있습니다.

Digifinex는 경쟁 업체 인 TrustToken의 TrueUSD와 함께 안정적인 미국 달러 환율을 유지하기 위해 설계된 가장 유명한 "stablecoin"인 tether (USDT)를 대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두고있는 Digifinex는 CoinMarketCap에 따르면 지난 24 시간 동안 거래량이 1 억 1,300 만 달러를 처리하여이 수치를 16 번째로 높게 책정했습니다.

Digifinex의 공동 설립자 인 Kiana Shek는 CoinDesk에 "몇 달 동안 USDT를 없앨 방법을 모색 중"이라고 말하면서 "나는 단지 밧줄을 믿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라고 덧붙였다.



10. Wall Street Crypto Push에서 100 명을 고용 할 Coinbase의 New NYC Office


암호 산업 유니콘 Coinbase는 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 오픈 한 뉴욕 지사의 공격적인 성장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 거래소는 내년에 현재 20 명에서 150 명으로 사업을 확장 할 계획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올해 크립토 커런 싱 가격의 급락으로 인해이 자산 클래스에 대한 기관의 수요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