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코인 뉴스 요약

[Today's 블록체인 news] Hedgy/Republic Event/Opera Wallet 外


1. Wyre는 Bitcoin 똑똑한 계약 파생 상품 플래트 홈 Hedgy를 취득합니다.


Crypto 결제 시작 Wyre는 벤처 캐피탈의 비트 코인 스마트 계약 개발 회사 인 Hedgy의 100 %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 협약은 와이 어 (Wyre) 가 암호화 벤처 기업에 제공하는 서비스의 범위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이 회사의 공동 창업자이자 COO 인 이오 아니스 기아나 로스 (IOOannis Giannaros)는 코인 덱스 (CoinDesk)에 전했다. Wyre는 Bitcoin, ethereum, litecoin 및 기타 cryptocurrencies를 사용하여 거래를 해결하기 위해 국경 간 지불을 제공합니다.



2. $ 6K? Bitcoin 가격은 단기간의 회복 후 하락


비트 코인의 경우 가장 적은 저항의 경로가 단점입니다.

기자 회견에서 압도적 인 cryptocurrency는 Bifinex에서 6,340 달러로 거래되고 있으며 오늘 6,550 달러의 최고치에서 3 % 하락했다. 그 손실의 대부분은 언론 시간 직전에 거의 100 달러가 넘는 극적인 하락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날의 낮은 6,300 달러로부터의 소폭 회복은 어제 단기간 상대 강도 지수 (RSI)에 의해보고 된 낙폭 과잉 상태 의 산물이었다 .

더 중요한 것은, 그 이익이 너무 빨리 지워 졌다는 사실은 약세 감정이 여전히 강하고, 가벼운 팝이 추후 매각을 위해 엔진을 재충전 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3. Republic Event에서 많은 사람들이 Big Crypto Token Sales 가 끝났다고 생각


목요일 맨해튼의 RepubliCon에서 시장이 계속 들려오는 것과, 맨 처음 패널에서 떠돌 려진 것이 "주요 판매의 죽음"이라고 불렀다. 군중 투자 플랫폼 인 Republic에 의해 개최 된이 행사는 많은 암호화 업계의 이해 관계자들이 초기 코인 제공이라고 불리는 초기 기금 조성 메커니즘에 대한 과대 광고의 냉각 (일부 조치)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실, 7 월은 코인 데스크의 ICO 트래커 (CooDesk 's ICO Tracker) 가 프로젝트 창립자들이 수십억 달러를 돌파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 주며 느린 달이었습니다 .



4. Opera Wallet 사용자는 CryptoKitties 및 기타 수집품을 보낼 수 있습니다.


Opera는 이제 사용자가 최근에 발표 한 브라우저 내장 암호화 지갑에서 직접 CryptoKitties와 같은 암호 수집 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오페라 팀은 암호화 수집품 추세가 "막 시작되고있다"고 생각하고 기술이 발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이됨에 따라 게임과 같은 온라인 서비스가 점차 채택으로 옮겨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5. 사용자를위한 비용 절감으로 EOS 블록 제작자 이동


S 블록 체인 프로젝트는 계좌 개설 비용을 줄임으로써 신규 사용자의 입회를 촉진하고자합니다.

EOS 뉴욕, 네트워크의 21 개 블록 생산 업체 중 하나 (선출 엔티티 거래 확인 네트워크)을, 목요일 발표 15 개 블록 생산 3 4 kibibytes (킬로바이트)에서 새 계정의 비용을 절감 새로운 프로토콜 업데이트를 승인했다고 KiB (대략 9 월 6 일 현재 1.84 달러). KiB는 데이터 양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기존 계정이 무료로 1,400 바이트를 받기 위해 RAM을 구입, 위임 또는 취소 할 수 있지만 변경 사항은 무료로 1,400 바이트의 RAM 을 새 계정에 부여합니다 .



6. Quoine, 새로운 거래 플랫폼으로 암호화 된 유동성 확보


Cryptocurrency exchange startup Quoine은 암호화 시장에 많은 유동성을 가져다 줄 새로운 거래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리퀴드 (Liquid)라고 불리는이 새로운 서비스는 보도 자료 에서 주장하는 바에 대한 액세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크립크 커런 싱 (cryptocurrency) 거래 "포털"로서 "세계 전역의 암호 화 교환 네트워크"입니다.

Liquid 씨는 "cryptocurrency 시장의 발전을 저해했다"며 Liquid의 신제품이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출시 후 Liquid 는 사용자가 "여러 트랜잭션 및 크립토 통화"에서 거래를 일치시킬 수있게합니다. 즉, 싱가포르 달러 (SGD)에서 전환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크로스 암호 변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TC / SGD, ETH / SGD 및 BTC / ETH의 주문을 함께 맞출 수 있다고 회사는 말합니다.



7. Ripple의 법률 고문, 시동 종료, 대변인의 말함


리플 일반 고문 Brynly Llyr가 블록 체인 결제 개시를 탈퇴했다고 대변인이 금요일 CoinDesk에게 말했습니다.

Llyr는 2016 년에 최고 법률 책임자로 입사하여 2 년 반 동안 팀의 일원으로 남았습니다. Ripple 대변인은 CoinDesk에게 그녀의 퇴장은 그녀와 회사 사이의 "상호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Quartz는 처음에 그 소식을 전했습니다.

Ripple은 XRP 토큰이 회사에서 배포 한 보안이라고 주장하는 여러 집단 소송과 싸울 준비를하고 있기 때문에 소식이 전해집니다.



8. Ether의 가격에 대한 베팅이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


cryptocurrency exchange Bitfinex의 데이터에 따르면, 에테르 (ETH)에 대한 단거리 주문 건수는 금요일 거래 세션에서 최고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금요일 오후 10 시경, 시가 총액에 의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cryptocurrency 인 ETH / USD에 대한 short 수는 202,854의 이전 표시를 능가하여 궁극적으로 208,689의 최고치에 도달했습니다.

새로운 수치는 8 월 중순부터 주당 81.96 퍼센트의 증가와 162 퍼센트의 증가를 나타넵니다.

이 개발은 광범위한 cryptocurrency 시장과 특히 ETH에서 불리한 한 주를 보낸다. 9 월 5 일부터 6 일까지 비트 코인 (bitcoin, BTC)은 1100 달러가 넘게 하락하여 거의 15 % 하락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모든 크립토크 통화의 시가 총액에서 400 억 달러가 넘었습니다.



9. Energy 거인 Engie, Maltem 새로운 2.3 백만 달러의 새로운 'Blockchain Studio'


프랑스의 에너지 회사 인 Engie와 비즈니스 컨설팅 그룹 Maltem은 상업용 클라이언트를위한 새로운 블록 체인 개발을 시작한다고 금요일 발표했습니다.

Blockchain Studio라는 새로운 벤처 기업은 아시아 및 남유럽 고객을 대상으로 할 것이라고 Engie는 보도 자료 에서 밝혔다 . 첫 번째 제품은 "블록 체인 프로젝트 구현을 가속화하고 산업화하는 소프트웨어 제품군"입니다.

"대부분의 블록 체인 프로젝트는 '개념 증명'단계에서 정체 상태에 있으며이 기술은 여전히 ​​전문가와 전문가의 영역으로 남아 있습니다"라고이 회사는 발표했습니다.



10. EU 국회의원, ICO에 여권 허용을위한 표준 규정 채택


유럽 ​​의회 의원은 유럽 연합 (EU) 내에서 초기 동전 제공 (ICO)에 대한 새로운 규정이 더 "접근하기 쉬운"열쇠가된다고 생각합니다.

유럽 ​​의회 (MEP) 회원 인 애슐리 폭스 (Ashley Fox)는 화요일  에 ICOs, 더 구체적으로는 ICE를 수행하는 사람들과 기업에 새로운 규칙을 제정 할 예정인 규정 을 논의하기 위해 회의 를 열었습니다.

Fox는 토큰 판매에 종사하는 프로젝트의 경우 자발적으로 규칙을 채택 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회사는 채택 될 경우 회사가 준수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MEP의 제안은 ICO 수익을 8 백만 유로로 제한하고 고객 / 고객 자금 세탁 방지 규칙을 위임하며 전체 EU에 대한 액세스를 토큰 벤처 기업에 제공 할 것이라고 CoinDesk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