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코인 뉴스 요약

[Today's 블록체인 news] NLP/Marshall Islands/FINRA 外

1. 테러범들 사이에서 '프린지 활동'을 사용하는 통화가 테러 자금 조달에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


지난주 발표 된 워싱턴 DC 싱크 탱크의 새로운 보고서는 크립토크 통화가 테러 자금 조달에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했다. 테러 집단이이 기술로 자금을 조달하려고 시도한 제한된 성공을 강조했습니다.

이 신문은 제재와 불법 금융에 관한 민주주의 센터 ( Defense of Defocracies)의 센터 ( Foundation of Burr)에 의해 제작되었으며  미국 하원 의원위원회의 테러 자금 조달 심의회에서 청문회에서 발표되었다. 센터의 책임자 인 야야 파누시 (Yaya Fanusie)가 작성한이 글은 이후 위원회 웹 사이트에 게시 되었습니다.



2. 나스닥, 암호 가격 움직임을 예측하는 툴 개발


나스닥은 기관 투자자에게 수백 개의 암호 자산 거래에 대한 분석적 우위를 제공 할 수있는 기반이 될 수 있습니다.

회사 계획에 익숙한 사람에 따르면 미국 증권 거래소는 자사의 웹 로그 분석 허브에 암호 자산의 가격 변동을 예측하는 도구를 추가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출시 된이 허브는 소셜 미디어 및 기타 대체 데이터 소스를 통해 기계 학습 및 자연 언어 처리 (NLP) 기능을 활용하여 투자자에게 시장 이동을 평가할 수있는 더 나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애널리틱스 허브는 전통적인 자산에 중점을 두었지만, 암호 추가는 초기 단계에 대한 월 스트리트의 관심 증가에 대한 또 다른 신호로 보입니다.



3. 중국, 자선 단체에서 신뢰를 높이기위한 블록 체인 기술을 채택 


사회 복지 담당 중국 정부 기관은 현재의 자선 단체 추적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을 채택 할 계획이다. 이는 공공 기부금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기위한 것입니다.

국가의 민사부는 2018-2022 년에 사회 봉사 활동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인터넷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몇 가지 영역을 개괄 한 행동 계획을 발표 했습니다.

이 계획의 일부는 2018 년 말까지 현재 자선 단체 추적 시스템 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되는 블록 체인 솔루션에 대한 결정을 내릴 예정이며 2020 년까지 계획된 프로젝트가 완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4. IMF, 마샬 군도에서 법정 입찰로 Crypto에 대해 자문 권고


국제 통화 기금 (IMF)은 마샬 군도가 디지털 통화를 미화와 함께 두 번째 합법적 인 입찰로 도입하려는 계획에 반대했습니다.

중부 태평양의 먼 섬 체인인 마샬 군도 (Marshall Islands) 는 2 월에이 문제에 관한 법률 을 통과 시켰는데 , 계획된 "주권 적"cryptocurrency가 지역 경제를 부양시키고 글로벌 금융 위기로부터 벗어나는 국가의 위험에 대응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IMF는이 섬의 관리들과의 협의를 거친 후 월요일에 이동을 자문 하는 보고서 를 발표했다 . 이 신문에 따르면 마샬 군도 경제는 끊임없이 기후 변화와 자연 재해에 직면 해있어 외부 원조에 "의존도가 높다"고한다.



5. PSG, 자신의 cryptocurrency를 발표하는 것을 계획


프랑스 최고의 축구 팀 인 Paris Saint-Germain (PSG)은 전 세계 팬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방법으로 자체 암호 해독 (cryptocurrency)을 발표 할 계획입니다.

브라질의 스타 네이 마를 포함한 유명한 선수들을 자랑하는 PSG 는 화요일 소위 말하는 팬 토큰 오퍼링 (Fan Token Offering)의 기술을 다루는 Socios라는 말타 기반 블록 체인 스타트 업과의 다년간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프랑스의 뉴스 사이트 에 따르면 PSG는 현재 독점 토큰을 발행하기 시작한 봄 2019 년 기한을 눈앞에두고 있으며이를 통해 어디서든 첫 번째 축구 클럽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합니다.



6. R3, Ripple, XRP 구매 옵션에 대한 법적 분쟁 해결


Blockchain 신생 기업 Ripple과 R3은 두 회사가 계약 분쟁을 통해 소송을 제기하는 법적 전투를 해결했습니다.

R3는 Delaware Chancery Court에 Ripple이 계약을 지키도록 요청했는데, 2017 년 9 월 이전에 XRP를 언제든지 매주 0.0085 달러에 구입할 수있었습니다.



7. 첫째, FINRA는 Crypto Broker에 대한 사기성 불만 제기


금융 산업 규제 당국 (Financial Industry Regulatory Authority, FINRA)은 매사추세츠 거주자에게 증권 거래 사기 (self-regulatory organization) (SRO)에 대한 미등기 토큰 매매를 최초로 청구했습니다.

Ayre는 등록되지 않은 유가 증권을 HempCoin 토큰 형태로 판매했는데, 이는 "쓸데없는"회사 인 Rocky Mountain Ayre (RMTN)에 대한 투자라고 표현됩니다. FINRA 는 화요일에 혐의 를 발표하면서 오도 ​​된 투자자들에 대해서도 Ayre에 대한 법적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HempCoin은 "판매 가능한 유가 증권으로 뒷받침되는 최초의 광산 용 동전"이라고 주장되었지만 토큰 판매와 관련된 판촉물에 따르면 Ayre는 또한 HempCoin이 "주식 소유권을 대표하는 세계 최초의 통화"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FINRA에 따르면 토큰은 보안으로 등록되지 않았으며 Ayre는 면제 신청을하지 않았습니다.



8. 스텔라, TokenSoft ICO 서비스 확장으로 또 하나의 부스트를 얻음


ICO 서비스 플랫폼 TokenSoft는 공식적으로 Stellar lumens 프로토콜에 대한 프로젝트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Crypto Startup이 미국 및 국제적으로 법적 컴플라이언스 절차 를 진행하는 데 도움이되는이 회사  는 화요일에 이전에 에테르 기반 프로젝트를 지원 한 스텔라 플랫폼을 포함하도록 제품을 확장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TokenSoft의 공동 창립자 인 Mason Borda는 CoinDesk에게 자신의 회사가 2018 년 1 분기 이래로 자신의 회사가 스텔라를 찾고 있다고 말하면서, "성숙"수준을 플랫폼에 수용하는 이유라고 언급했습니다.



9. 러시아 은행, ICO 실험 성공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토크 동부 경제 포럼 (TEC)에 따르면 러시아 은행은 토큰 발행에 관한 실험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월요일 TESS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은행의 금융 개발부 부국장 인 Ivan Semagin은 규제 당국이 러시아 은행의 샌드 박스에있는 "기존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실험용 ICO"를 수행했다는 공개 토론을 참석자들에게 말했다. 실험은 성공했지만 아직 몇 가지 문제가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샌드 박스의 프레임 워크에서 ... 기술적으로 모든 것이 잘되었지만 합법적 인 관점에서 많은 문제가있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10. 중요한 암호 회사는 DC 로비 그룹을 형성합니다


많은 블록 체 인 기금, 교환 및 신생 기업이 워싱턴 DC 의원들에게 새로운 블록 체인 협회를 로비에 올릴 계획입니다.

워싱톤 포스트 ( Washington Post) 는 화요일 신생 단체가 신생 기업과 의원 간의 관계를 정상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교육과 법 개정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Coinbase, Circle, Digital Currency Group, Polychain Capital 및 Protocol Labs은 협회 창립 멤버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