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코인 뉴스 요약

[Today's 블록체인 news] WeChat Bitmain/Paxos/Cryptic Labs 外

1. 호주 주 파일럿, 운전 면허증을 블록 체인에 추가


호주 뉴 사우스 웨일즈 (NSW) 정부는 11 월에 예정된 운전 면허증 디지털화 프로그램에 대한 주 전역 테스트를 위해 블록 체인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에서 발표 8 월 20 일, 뉴 사우스 웨일즈 정부는 이전 프로젝트에 2019 안전 논리에 정식 롤 아웃, 호주의 IT 업체 및 기술 파트너 상태에서 140,000 라이센스 보유자에 대한 시험을 실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에 말했다 월요일에 자사의 블록 체인 플랫폼은 분산 된 방식으로 데이터를 보호하기위한 주도권을 제공 할 것입니다.



2. WeChat Bitmain 및 Crypto 가격 예측 계정 검열


WeChat 메시징 앱은 cryptocurrencies가 포함 된 공식 계정을 차단하기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Bitcoin 광부 판매 및 암호 해독 시장 분석을 위해 콘텐츠를 배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WeChat ID "antminersale"을 보유한 BitMin 광업 대기업 Bitmain의 공식 판매 채널은 월요일 차단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보도 자료를 통해 이전에 계정에서 배포 한 콘텐츠를 검색하면 관련 규칙을 위반했다고 말하는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3. EU Commission 부통령, 암호화 자산의 관리에 대한 규제 평가를 마무리 할 것


유럽 ​​연합 (EU)의 입법안을 제안하는 집행 기관인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는 올해는 암호화 자산의 관리에 대한 규제 평가를 마무리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유럽 ​​연합 (EU) 집행 위원장 인 Valdis Dombrovskis는 지난 금요일 경제 및 금융위원회 회의 후 기자 회견에서 회원국들은 경제 지역의 cryptocurrency 산업을 규율하는 법안을지지하는 움직임을지지 한다고 말했습니다.



4. Paxos는 뉴욕 규칙에 의해 찬성되는 달러 보충 Stablecoin를 밝힘


Blockchain의 신생 기업인 Paxos는 뉴욕 주에서의 규제 지원으로 안정적인 시장을 시작했다고 월요일 발표했습니다.

뉴욕 주 금융 서비스 (NYDFS)에 의해 승인되고 규제 될 예정인 새로 발행 된 팍소 스 스탠다드 (Paxos Standard)는 미화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특히 Paxos는 이미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가 고객 자금을 확보하도록 법적으로 규제되고 승인 된 자격을 갖춘 후견인입니다.

Paxos Standard 토큰은 즉시 거래 결제를 볼 수있는 "현금 대신 디지털 대안"을 제공함으로써 암호 자산 거래자에게 유동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5. 쌍둥이 형제, NYDFS 규제의 암호화를 달러화에 착수


Crypto Exchange 제미니 (Gemini)는 월요일에 ethereum을 기반으로하는 달러 기반의 안정적 가격대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쌍둥이 자리 달러는 ethereum 네트워크를 통해 미국 달러를 보내거나 받기를 희망하는 사용자들에게 유동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다고 언론은 전했습니다.

제미니 신탁 회사 (Gemini Trust Company)가 유통중인 토큰 수에 상응하는 미화 (USD) 예금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달러에 "엄격하게 고정"될 것입니다.



6. 200 억 달러 이하로 하락 : Crypto Market Cap은 10 개월 미만으로 하락


모든 cryptocurrencies에 대한 총 시가 총액은 토요일 10 개월이 넘는 가장 낮은 시점으로 떨어졌습니다.

개발 은 광범위한 cryptocurrency 시장에 특히 약세를 보였습니다. Bitcoin (BTC)은 세계에서 가장 큰 cryptocurrency가 9 월 5 일에 1000 달러 이상 하락했으며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cryptocurrency 인 Ether (ETH) 가 12 개월 만 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약세의 이정표는 지난 주 시작된 이래 총 시가 총액이 980 억 달러에 도달 한 이후 약 440 억 달러를 쏟아내는 많은 다른 기업들 사이에 있었다. 이는 2017 년 11 월 2 일 이후 최저치이다.



7. Crypto Research Firm, 노벨상 수상자를 고문으로 추가


Blockchain 연구 회사와 가속기 Cryptic Labs는 노벨상을받은 두 명의 경제학자를 고문으로 고용했습니다.

매주 기자 회견에서 발표 된 Eric S. Maskin 박사와 Christopher Pissarides 경은 "인센티브 메커니즘, 게임 이론 및 거시 경제 정책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하버드 대학의 교수 인 마스킨 (Maskin) 박사는 게임 이론 및 메커니즘 설계에 대한 지식, 특히 블록 체인 프로젝트가 사용자 인센티브를 개발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회사에 제공합니다. Maskin 박사 는 메커니즘 설계 이론의 기초를 닦은 2007 년 노벨 경제상에서 우승 했습니다.



8. Ripple의 전 법무 수석, Crypto Payments Startup에 합류


리플 전 (元) 리플 일반 고문 브린 리 라이 (Brynly Llyr)는 암호 결제 시동 Celo와 동일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금요일 리플 (Ripple)을 떠난 릴 라이 (Llyr) 는 "셀로 (Celo)에서 법률 전략의 모든 측면"을 책임지게된다. 여기에는 정책, 규제, 파트너십 및 지적 재산이 포함됩니다. Llyr은 미국 및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려는 Celo의 노력에도 한몫 할 것입니다.

회사의 대변인은 CoinDesk에게 그녀가 특별히 일상 업무에도 관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9. 보고서 : 2017 년 시작 이후 거의 절반의 ICO가 기금 모금 실패


2017 년과 2018 년의 모든 초기 동전 제공액 (ICO)의 거의 절반이 자금을 모으지 못했고 또 다른 40 %는 각각 1 백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고 새로운 연구 보고서가 주장했습니다.

연구 및 컨설팅 회사 인 GreySpark Partners는 지난 8 년 동안 890 건의 토큰 판매로 전혀 자금을 모으지 않은 ICO 시장을 연구했습니다. 대조적으로, 보고서 (아래 임베디드)에 따르면, 743 건의 토큰 판매가 1 백만 달러를 달성 할 수있었습니다.

GreySpark는 또한 많은 토큰 프로젝트가 특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긍정적 인 ROI를 제공하지 못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보고서는 2018 년 8 월까지 ICOData.io 및 ICO-Check.com의 데이터를 활용했습니다.



10. 크립토크 통화가 테러 자금 조달에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


지난주 발표 된 워싱턴 DC 싱크 탱크의 새로운 보고서는 크립토크 통화가 테러 자금 조달에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했다. 테러 집단이이 기술로 자금을 조달하려고 시도한 제한된 성공을 강조했습니다.

이 신문은 민주주의 센터의 제재 및 불법 금융 센터에서 제작했으며  미국 하원 의원위원회의 테러 자금 조달 심의회에서 청문회에서 발표됐습니다. 센터 장인 Yaya Fanusie의 보고서 는위원회 웹 사이트에 게시 되었습니다.